본문 바로가기

속닥속닥

K5 장기렌트카, 드라이빙의 짜릿함

K5 장기렌트카, 드라이빙의 짜릿함

 


서늘한 가을 하늘아래 나들이 가고 싶은 나날입니다.
요즘은 차량을 소유의 개념이 아니라 소모품의 개념으로 변화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때문일까요? 차량을 장기렌트하거나 리스하는 경우가 굉장히 많이 늘어나고 있어요.


오늘은 K5 장기렌트카를 소개해 드릴거에요. 그전에 장기렌트카의 장점이 무엇인지 간략히 알아볼까요?









장기렌트카란 1년 이상 장기적으로 차량을 이용하는 분들을 위해 차량을 대여해 드리는 시스템입니다. 장기렌트카는 일반 렌트카와 다르게 “신차”를 대여받으며 월 지정된 렌트비만 지불하면 차량구매, 이전등록, 보험, 정비, 사고처리, 매매 등 모든 업무를 렌트카 업체에서 처리해주는 놀라운 서비스입니다.







보통 일반적인 중형차량을 차량을 구입하는 경우, 우리는 취,등록세 및 보험료 등 각종 부가적인 비용이 300만원 ~ 400만원 가량 발생하오나, 이러한 비용이 전혀 들지 않기에 돈을 아낄 수 있답니다. 뿐만 아니라 정기적으로 나오는 자동차세도 부과되지 않아요!!!







장기렌트카는 가솔린이나 디젤이 아닌 LPG연료를 사용할 수 있기에 고유가 시대에서 유류비를 대폭 절약할 수 있답니다.
주행거리에 제한이 있는 장기리스와 다르게 장기렌트카는 주행거리 제한도 없어요!!(이점을 많은 분들이 모르시더라고요.)







이러한 것들을 모두 고려한다면 장기렌트카가 왜 대세인지 누구라도 쉽게 판단할 수 있을 거라 생각합니다. 이제는 무슨 차로 할지를 골라야 할 때가 왔습니다!!! 오늘은 드라이빙의 대명사, 기아의 K5 장기렌트카를 소개해 드릴께요.







K5는 정숙성 보다는 드라이빙에 중점을 두었기에 하부가 하드하게 이루어져 있으며, 서스펜션은 모든 모델 동일하게 앞쪽은 맥퍼슨 스트럿을, 뒤쪽은 멀티링크를 사용되었어요. 쾌적한 드라이빙을 위해 스트로크는 짧게 설정되어 있답니다. 비교를 해보자면 동급인 쏘나타에 비해 정숙성은 조금 떨어지지만 드라이빙 능력은 탁월하다고 볼 수 있어요. 이처럼 K5 장기렌트카는 언제나 달릴 준비가 되어있답니다.







이번에는 얼굴을 볼까요? K5는 ‘호랑이코 그릴’을 사용하여 스포티한 모습이 잘 묘사되어 있습니다. 젊은 연령대의 사랑을 독차지 하는 이유가 있었네요.






이제는 달려봅시다. K5의 출력은 141에서 245까지, 최대토크는 20에서 36까지 나오고 있습니다.







이처럼 드라이빙에 강한 K5는 이처럼 장기렌트카에 알맞은 차량이에요. K5 장기렌트카를 고객의 경제적 상황에 알맞게 견

적을 내주는 곳이 있으니, 그곳은 바로 “오토마스터”입니다.







오토마스터는 남은 올 한해 K5 장기렌트카를 특별공급가로 견적을 드린다고 하오니, 이번 기회에 K5 장기렌트카를 이용해보시는건 어떨까요??






견적이라도 한번 받아보세요!!
혹시 알아요? 깜짝 놀랄 가격이 나올지. 빵끗.

(견적문의 클릭!!)

  




본 포스팅은 DB판다로부터 경제적 대가를 약속 받아 작성한 글입니다.





 

'속닥속닥'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야심한 밤에 커피한잔  (0) 2015.12.21
영어를 공부한다는 것  (2) 2015.12.06
나도 키덜트?  (0) 2015.11.11
가끔은  (0) 2015.11.09
수동미션과 자동미션, 당신의 선택은?  (0) 2015.11.09